Larry Dorfman
래리 도프먼
" 으악, 깜짝이야! 방을 잘못왔다고! "
CHARACTER PROFILE
성별
남성
신장
173 cm
학년
5학년
국적
영국
특기 과목
마법
혈통
혼혈
마법
지능
민첩
체력
행운
70
20
0
30
0
외형
01
제대로 정돈되지 않은 삐죽삐죽한 짧은 청발머리와 날카로운 눈매, 한껏 눈썹에 힘이 들어간 그는 늘 처음 만난 사람들과의 첫인상 이미지가 좋지 않다. 얼굴이 사나운 것 치곤 나름 교복은 빠짐없이 다 입고 다니는 듯하다. 셔츠를 안으로 넣지 않은 건... 불편해서. 제대로 입고 다니는 것과 빠짐없이 입고 다니는 것은 별개인 걸로.
성격
02
[성실하거나 잔소리꾼이거나!]
잔소리! 잔소리! 잔소리! 그와 마주치면 자리를 피하고 싶을 정도로 잔소리가 많다. 좋게 말하면 어드바이스라고 생각해주겠지만 곱게 말하는 말투는 아니었기 때문에 그의 말을 듣다 보면 잔소리로 들릴 수밖에 없는 건 당연했다..
그런 그에게는 두 가지의 좌우명이 있다.
첫 번째는 '올바르고 성실하게 살아가기' 누가 뭐라 하던 그에게는 올바른 것이 1순위이다. 어째서인지 올 바라야 하는 것을 본인 외에도 강요하는 듯한 행동들을 종종 하고 있긴 하다. 두 번째는 '무시당하지 않기 위해 노력하기' 1학년 초반에 동급생에게 "네가 뭐라도 되는 것 마냥 행동하지 마, 아무것도 아닌 주제에." 라는 소리를 듣고 더 열 받아서 누구에게든 무시당하지 않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허당끼]
자신 있는 것은 완벽하게, 못하는 것은 충분한 노력을 하는 성실한 삶을 사는 그에게도 헛점은 있었다.
꼭 뭔가 하나씩 빼놓고 온다는 것. 숙제해놓고 기숙사실에 두고 온다던가, 비행 수업인데 빗자루를 두고 왔다던가, 층을 착각한다던가... 물론 이건 고의가 아니다. 이런 사람을 뭐라고 해야 하나, 오히려 완벽하게 행동 하려다가 더 일이 꼬여버리는 타입.
[우유부단한 참견쟁이]
그는 굉장한 참견쟁이다. 자신의 눈 레이더망에 잡히는 모든 일에 사사건건 끼어들며 해결책이 되어주려고는 하지만... 좋게 풀렸던 적은 거의 없다. 그 중 한번은 싸움이 일어났을 때 중재하려고 본인이 그 싸움에 뛰어들었다가 불똥이 자신에게 튀었었다.
"네 말이 맞긴한데, ....아니 얘 말도 맞는데?"
같은 중립적인 말들을 해서였다. 제대로 중재도 못하는데 안 좋은 결과가 일어나는 건 당연했다. 또 가만히 당하는 타입은 아닌지라, 같이 말싸움을 했었다고.. 이처럼 결정을 내리는 것에 한참 동안 고민하고 이쪽 말, 저쪽 말 잘 휘둘리기도 하며 결단력이 없는 모습을 자주 비춘다. 그를 지켜 본 주변사람들은 너는 반장이나 리더는 글렀다고들 얘기한다.
기타
03
[래리]
9월 12일생, 처녀자리
계속 먹어도 질리지 않는 게 어머니가 만든 샌드위치라고, 그걸 가장 좋아하며 어머니에게 직접 연수받아 본인이 만들어 먹는다. 그의 큰 관심사는 마법부. 오러가 되는 것이 목표이다. 조금 더 질서 있고 안전한 세상이 되길 바라는 이유였다. 때문일까 최근 들어 도서관에 가는 일이 많아졌다. 자신은 머리가 그렇게 좋은 편이 아니기 때문에 시험 준비는 미리미리 해야 한다나 뭐라나. 부모님의 기대치 때문에 퀴디치에도 완전히 관심을 떨칠 수 없었다. 빗자루도 나름 연습을 하고 있는 듯 하나, 아직도 사용이 미숙하다.
[도프먼]
어머니가 마법사, 아버지가 비마법사로 혼혈이며, 비마법사 3살 터울의 여동생과 4살 터울의 남동생을 포함해 평범한 5인 가정을 이루고 있다. 결혼 전, 아버지는 샌드위치 가게, 어머니는 빗자루를 제작하는 가게를 하고 있었으나 샌드위치 가게는 그만두고 두사람이 함께 다이애건 앨리에서 빗자루 제작을 하고 있다.
아버지와 어머니는 그가 멋진 퀴디치 선수가 되길 기대하고 있으며 본인 또한 그렇게 될거라고 말해놓기는 했지만... 자신은 별로 없는 듯하다.
[호그와트 생활]
그다지 유쾌하지 못한 성격 덕분에 친구가 많진 않다. 도프먼? 이라고 하면 쉬쉬하며 피할 정도. 요즘 조금 떠들썩한 수면병 얘기로 조금 예민하여 병동에 들린다 하면 (물론 걱정된다는 뜻으로) 화를 버럭버럭 낸다. 전염되는 질병일지도 모른다고 생각하고 있으며 대체 왜 치료제가 안 나오는 건지, 안전하게 학교에 다니지 못한다는 점에 대해 불만이 가득하다.
[특기 과목]
그가 가장 자신 있는 과목은 마법! 지팡이와 자신의 호흡이 잘 맞는 덕이라며 꽤 능숙하게 해낸다. 또한 마법주문 자체에 워낙 관심이 많아 수업 참여도가 높다. 다른 과목들에 비해 유독 집착을 하듯이 열정적으로 들으며 제일 즐거워 보인다. 자신 없는 과목은 천문학과 변신술. 그 외에 과목도 그렇게 좋은 결과를 보이진 않지만 가장 최악이라면 변신술. (열심히 연습중이라고..)
좋아하는 과목과 싫어하는 과목의 점수 차이가 꽤 심한편.
지팡이
04
자두나무, 용의 심금, 10인치
오너
시롱이(성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