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7학년|male|190cm|영국|순혈
1월 17일


허리께를 훨씬 넘어서서 허벅지 부근까지 닿을 정도로 길게 기른 올이 가는 은발을 중간 부분에서 녹색 천으로 묶었다. 잘 관리가 되어있는지 엉키지도 않고 부드럽게 흩날리는 은빛 머리카락은 적당히 묶어내린 탓에 몇 가닥 흘러내린 부분이 있다. 밀랍마냥 하얀 피부에 옅은 복숭아빛으로 물들어있는 뺨은 햇빛을 받아도 쉬이 그을려지지않고 붉어질 뿐이나, 영국의 흐린 날씨 덕에 붉어질 틈조차도 없다. 맑고 청량한 청록색의 눈동자는 동공 주변이 노랗게 물들어있으며 섬세하게 조형된 이목구비에 가는 눈매는 날카롭고 차가워보이는 이미지를 더해준다. 긴 머리카락과 선이 가는 얼굴을 하고 있지만 곧은 자세와 넓은 어깨, 뼈마디가 굵고 핏줄이 도드라지는 길고 곧은 손가락 때문에 여자로 착각되는 일은 없다. 무표정할 때에는 다가서기 힘든 날선 분위기지만 웃고 있을 때에는 사교적인 인상으로 변모한다. 교복과 망토는 언제나 깨끗하고 단정하게 다림질되어있지만 옷매무새는 자연스럽게 풀어져있다.
[ 귀족적 ] 행동거지가 우아하고 완벽하게 다듬어진 RP발음을 사용한다. 고전극을 연기하는 무대위의 연극배우같은 과장된 느낌이 들 때도 있긴 하지만 과도하게 경망한 움직임이나 품위를 해칠만한 일은 하지않는다. 말싸움을 해도 신랄하게 비꼴 뿐, 험한 말은 쓰지 않는다. 주목받거나 무대위에 나서게 되는 것을 아주 당연하게 생각한다. 어찌보면 나르시스트나 오만하기 그지없는 사고방식이지만, 어쩌랴. 슬리데린인 것을.
[ 사교적 ] 다른 이와 대화를 섞는 것을 꺼리지 않으며 언변이 좋다. 대화를 유하게 이끌어나가기 때문에 타 기숙사의 아이들과 지나치게 마찰을 일으키지 않는다. 예의 극단적으로 슬리데린 배척에 매달리는 그리핀도르의 몇몇 아이들을 제외하면 대인관계는 원만하다. 당연하지만 같은 기숙사인 슬리데린 학생들과는 긴밀하고 강력한 결속력을 가진 관계를 유지한다. 슬리데린의 이름 아래에서 형제로 묶인 이들에 대한 애착이 강하다. 사교적이긴 하지만 온정넘치는 성격인 것은 아니라 양보나 배려는 대외적으로 흠잡히지않을 적당한 수준으로만 유지하고 있다.
[ 이중적 ] 불만스러운 일이 있어도 그 자리에서 바로 자신의 속내를 드러내지 않는다. 겉으로 드러나는 감정과 속으로 생각하고 있는 감정이 판이하게 틀려도 티가 나지 않는다. 상황에 맞지 않는다면, 그리고 대부분의 경우에 있어서 그는 자신의 부정적인 감정을 드러내지 않는다. 뒤로 돌아서서 삭이거나 해결방법을 강구하면 강구했지 그대로 감정을 타인에게 드러내는 것은 그가 생각하기에 전혀 귀족적이지도, 현명하지도 않은 방법이다. 물론 그가 무조건 참기만 하는 것은 아니다. 그는 상황을 적시하고 피하는 것만이 능사가 아니라는 걸, 지금이 나설 때라는 걸 느낄 때에는 품위를 지키는 범위 내에서 거리낌없이 목소리를 높이고 화를 내기도 한다.
[ 28가문 ] 순수혈통 중에서도 신성한 28가문 중 하나인 라울가의 직계. 라울가는 일찍이 볼드모트 세력에 가담했던 가문으로 가문 전체가 볼드모트에게 가담했다고해도 과언이 아니나 그 중 데스이터의 문신을 새겼던 것은 직계가 아닌 방계의 두명 뿐이었고 볼드모트가 사라진 이후 재판을 받을 때 그들이 다른 라울가의 사람들을 임페리오로 조종했다고 뒤집어씌워 아즈카반으로 보낸 뒤 그 둘을 제외한 라울가는 처벌에서 벗어났다. 가문의 안위를 위해서 무엇이든 하는 냉혹하고 잔인한 가문으로 악명이 높다.
[순혈주의] 헤일로는 신성한 28가문 라울가의 후계자이자 슬리데린의 일원으로 순혈주의에 동조하고 있다. 머글본, 혼혈이 순혈보다 열등하며 신성한 28가문은 보통의 순혈보다도 더 높은 가능성과 잠재력을 가지고 있는 것은 당연하다고 말한다. 하지만 그는 머글본을 박해하거나 잡종이라고 부르면서 경멸하지는 않는다. 되려 일관적인 친절함을 유지하고 있는데 그는 자신의 행동이 가진 자가 없는 자에게 가지는 동정심에 가까운 행위라고 말한다.
[ 우수함 ] 성적이 매우 우수하다. O.W.L에서 8개 과목을 O, 3개의 과목을 E로 패스했으며 O를 받은 과목중 마법, 어둠의 마법 방어술, 마법의 역사, 천문학, 산술점, 고대 룬 문자 6개 과목의 NEWT를 준비중이다. 하지만 그는 머글 고유의 문화에 굉장히 무지하다. 그 때문에 머글 연구 과목은 3학년에 갓 들어섰을 때 초반에만 잠시 듣고 그 이후로 듣지 않았다.
[ 미식가 ] 후각이나 미각이 섬세하고 미식을 즐기는 편이다. 가리는 맛이나 식재료가 없어서 보편적으로 영국인들이 꺼리거나 낯설어하는 식재료도 거리낌없이 먹기 때문에 주변에 이따금 괴식을 하는 것처럼 보이기도 한다. 맛없는 음식도 먹긴 먹는다. 앞에 있는 상대에 따라서 세상에 둘도 없는 진미를 먹는 것처럼 가장해서 먹거나 식사 내내 신랄하게 까내리긴 하지만. 틈이 날 때마다 홍차를 마신다. 하루에 최소 4번 이상 홍차를 마시며 라울 가문의 집요정이 없는 학교에 있을 때에는 가문에서 배달해주는 고급 잎차를 직접 우려마신다. 스스로의 입맛에 맞추기 위해 오랜 세월을 고군분투한 덕에 홍차 우리는 솜씨가 굉장히 훌륭하다.
[ 취미 ] 수채화나 유화, 피아노, 바이올린, 승마, 펜싱 등 다양한 종류의 스포츠, 예술을 교양으로 습득하고 있다. 대부분 수준급 이상으로 소화해내지만 머글들의 고유 문화인 기계나 전자식 물품을 다루는 것에는 지식뿐만이 아니라 재능도 전무해서 컴퓨터, 라디오와 같은 것들을 고장내는 것에 특출한 재능을 가지고 있다. 만지는 기계마다 망가질 정도로 상성이 맞지않는다. 기계식 물품은 어느 정도 다룰 수 있다.

주목나무, 불사조의 깃털 심지, 15인치 / 굉장히 화려하고 유연함

시엔(성인)

